누워있는 집사 활용법

포댕댕 사냥이

누워있는 집사 활용법

반응형


난 자다가 깜짝 놀라서 깨는 경우가 많다.
자고 있으면 레나가 와서 내 얼굴을 빤히 쳐다보는데
그 순간 난 살짝 눈이 떠진다.
다시 눈을 감고 잠이들면
얼굴을 가까이 댄다.
레나의 수염이 닿아 간지러워서 깜짝 놀라 깬다.
여름에는 벌레인줄알고 잠결에 손을 휘졌다가
레나가 나의 손에 맞아버렸다.
얼마나 놀랐는지...
레나는 내 옆에서 자다가 잠에서 깨면

내 배위에 올라와서 발을 쫍쫍 그르릉 거리면서
다시 잠이든다.


또 내가 누워서 티비를 보거나 스마트폰으로
이것저것 하고 있으면


발 위에 올라와서 세수를 한다.

레나는 집사를 침대와 세면대로 활용하고 있다.

캣타워를 사랑하는 비숑 만두의 최후

만두는 특이하게 높은곳을 무서워하지 않는다. 시도때도 없이 캣타워에 올라가는 것을 즐긴다. 그것도 맨 꼭대기 자리를... 캣타워 처음 집에 들인 날 부터 저렇게 올라갔다. 첨에는 올라가서 내

bebelovesuna-77.tistory.com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