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 힘들다던 크림이 근황!

포댕댕 사냥이

먹고살기 힘들다던 크림이 근황!

반응형


크림이 보고 싶다고

친구에게 이야기했더니

크림이네 집으로 긴급연락

사진과 영상을


잔뜩 받을 수 있었다.

예쁘고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는

크림양~

아빠에게

간식받아서 냠냠하고 있다.



하나 더 주시개?





발등에 간식 올려두고

기다려를 하고 있다.

아직도

먹고살기 힘들다는 크림 양.




킁킁.

치사하게

개껌 가지고 그러개?



언니는 잘 지내개?

난 잘 지내고 있다 멍!!


아련 눈빛 발사 하는 크림이.

크림아 보고 싶다!!!



간식 앞에서

치사하지만

얌전히 기다리는 크림이.

사과는 맛있다 개!




카페 놀러 간 크림이는

인간들 음식만 잔뜩

슬픈 눈으로

쳐다보고 있다.

내 건 없냐 개?



언니!!

내 건치 어떠냐?

난 잘 지내고 있다 개.



보고 싶은 언니!!


2편에서 만나!!


비숑 크림이는 먹고살기 힘들다고 한다!

첫 만남에 잃어버린 막내 댕댕이 딸을 찾은 줄 알았다. 날 어찌나 좋아 하던 지! 기분 최고~ 댕댕이 오빠들 냄새가 나는지 맡느라 정신없는 크림이. 만나서 반가워!! 격하게 반겨주는 귀여운 꼬마

bebelovesuna-77.tistory.com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