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이다!

포댕댕 사냥이

도망이다!

반응형




아침부터

캣타워 위에 올라간 반지.

그런데...



캣타워 발판 위에 있던

스크래쳐 끝에 서있다가..

떨어져 버렸다.


이 자리는

레나 최애 자리.


레나는

한번도 떨어진 적이 없는데.ㅎㅎ




모처럼

맑은 날씨.

밤새 켜둔 에어컨 잠시 끄고,

환기도 시킬겸 냥이들 일광욕시간.

반지는

또 캣타워 올라가다가

스크래쳐 밟고 떨어질까 봐

꼭대기에 올려줬다.




레나는..

반지 응꼬 냄새 맡는 중.




동생 잘 잤냐옹?



한참 반지 응꼬냄새 맡더니...

표정이..ㅎㅎㅎ




레나는

냄새 맡고

뒷걸음으로


냅다 도망이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