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시간 늦었다고 눈이 10시 10분!

포댕댕 다섯냥이

밥시간 늦었다고 눈이 10시 10분!

반응형

 


뮤지컬 보고 돌아오는 길.

저 멀리 걸어오면서

밥자리로 걸어가는

냥이들을 발견했다.

멀리서 봐도

노랑이 동글이 소심이었음!

외계 냥이들?


눈에서 레이져 발사!

 

 

내가 저 멀리서 부르니

가만히 서서 기다리다가

가까워지니

밥자리로 뛰어간 세 냥이들!


넌 누구냐!!

날 보고 슬금슬금 피한다!

 


아 이 언니

오늘 얼굴이랑 옷이 이상해.

그렇다 뮤지컬 본다고 빼 입고 갔다.

화장도 함.

좋아하는 버버리 향수도 뿌림.

냥이들이 나보고 뒷걸음질 친다.




이 여자 누구냐!!!

목소리는 맞는데..


도망가자!!



얼굴 보고 뒷걸음질 도망ㅋㅋㅋ

빵빵이는 도망가면서도

언니 늦었다고  

눈이 10시 10분!

제대로 화가 났다!

 




이상하게 이날

냥이들이 밥 먹으면서

내 손길을 거부했다....

기다리게 해서 미안!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