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잠실콘서트 티켓 예매 성공!

포댕댕 사냥이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잠실콘서트 티켓 예매 성공!

반응형

사진출처 인터파크 티켓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SEOUL


친구가 bts 팬클럽 아미라서

매번 티켓팅 도와주는데

이번에도 티켓팅 성공.

3번째 성공이다.

2013년 태어난 나의 노트북으로

매번 bts 티켓팅을 성공한다.

내가 손이 조금 빠르다!!

친구가 나에게 금손 이라고 하는데

나도 인정?




이번엔 하루밖에 예매를 못해줬다.

오후 8시 예매 시작이었는데

8시 30분까지밖에 시간이 없어서

하루만 티켓팅하고 나는 노트북을 껐다..

미안 친구ㅠㅠ








티켓팅 대기번호는 10,000 대 였다.




예매 구역은 무려 FLOOR A.

비정상 접근이라고 창이 몇개 튕겨버리고

급히 친구에게 전화해서 친구 대기번호는 확인하고

나는 만번대 친구는 8만번대 라서

내가 튕기면 안돼니까

친구에게 접속 끄라고 한 다음

침착하게 기다려서 예매 성공~♡

친구는 pc방 이었고

나는 집에서 9년된 노트북으로 성공!!


친구가 티켓팅 전에 생초콜릿 보내줬는데

또 케잌을 선물 해줬다..

나 받아도 되는거 맞지?ㅠㅠ 고마워 친구!

아무것도 안줘도 괜찮은데..

정말 난 친구가 행복하고 즐겁게

콘서트 즐기고 오면

그걸로 만족 한다오!!

콘서트는 응원봉 흔들면서

같이 노래하고

팬들이랑 외워간  응원법 외치면서

즐겨야 정말 재미있는데

코시국이라 ..ㅠㅠ

장점은 콘서트 끝나고 나올때

목소리는 멀쩡하겠군.

내 본진은 데뷔 10주년에  해체...

아.작년 11월에 급하게 콘서트 하더니

마지막이었어...

그것도 일이 있어서  못 갔는데.

나는 속상하지만 친구는 행복하시게!!

안전하고 즐겁게 콘서트 즐기고 오시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