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안 쫄았다!!

포댕댕 다섯냥이

나 안 쫄았다!!

반응형


전 날 비가 내리고

바람이 많이 부는 저녁.


탄이 아빠 둥이가 왔다.

나한테 오려는 거 못 오게 하고

건너편에 밥상을 차려줬다.


둥이 쳐다보고 있는데

빵빵이가 뒤에서 냥냥 거리며 온다.


언제나 존재감 뿜 뿜 거리며 다니는

귀여운 빵빵이.


다가오면서 밥자리에

누가 있나 없나 확인은 철저히.

둥이가 안 가고 내 옆쪽 자동차 아래 있다.


경고음 날리는 둥이와 되받아 치는 빵빵이

하지만 빵빵이가 기가 죽어 보인다.

"나 안쫄았다!"

나는 빵빵이 편을 들어줄 수밖에 없다.

빵빵이는 4년 넘게 정이 들어서....

누구 편도 들어주면 안 되지만 어쩔 수 없다..

빵빵이 달래서 밥 먹자고 데리고 갔다.

그사이 둥이는 지 편 안 들어준다고 가버렸다.




빵빵이 밥 먹이고 있는데

어느새 나타난 티티.


티티 어제 어디 갔었어?



맛있게 먹는 티티.


빵빵이는 1차 먹방 후 경계 근무 서다가

다시 와서 2차 먹방.

뚠뚠 한 빵빵이.

이름 정말 잘 지었다고 생각하고 있는 중이다.


맛있게 냠냠 먹고

청소하는 내 근처로 온 티티.


늘어지게 하품하는 중이다.


옆에 앉아 있으니 더 가까이 다가오는 티티.


빵빵이는 식사 끝났다고

언니한테 궁디 팡팡 받으러 오는 중.



빵빵이는 밥 먹고 궁디 팡팡을 받고 놀러 갔는데

티티는 가지 않는다.

언니 청소할 동안 기다려 준 티티.

빵빵이는 못 먹고 간 간식 득템. ㅎㅎ

노랑이는 어디서 신나게 놀고 있는지 안 보인다.


늦은 밤 노랑이는 빵빵이와 어김없이


기다리고 있었다.

낮에는 여름 날씨처럼 덥지만

밤에는 일교차가 심해서 바람이 차다.

노랑이가 기침하는지 확인하러 나왔다.

내가 있는 동안은 기침을 하지 않았다.

전 날은 약간 기침을 했었는데 다행이다.

노랑이 먹방 asmr

노랑이의 사료 먹는 소리가 너무 좋다.

와그작 와그작 정말 맛있게 먹는다.

빵빵이는 꼬리 살랑살랑 거리며 물을 마시는 중.

바람이 어찌나 많이 부는지

고양이들 날아갈까봐 걱정이다.

잘자고 내일보자!!




비가 와도 먹어야지!!(배.신.자)

비가 내리는 줄 모르고 동동이와 산책 나왔다가 다시 집으로 들어갔다. 동동이를 집에 두고 다시 나왔더니 집 앞에서 기다리던 빵빵이가 화가 났는지 나를 따라오지 않고 지름길로 먼저 와서 기

bebelovesuna-77.tistory.com


나는 뒷배가 있다고!!

만나야 하지 말아야 할 그들이 만났다. 전날 회색빛으로 나타난 탄이 아빠 멀끔하게 다시 나타났다. 드디어 이름을 지어줬다. 둥이. 귀염둥이의 둥이 다. 빵빵이 심기 불편. 둥이에게 밀리는 빵

bebelovesuna-77.tistory.com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