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야! 캣타워는 포기해!

포댕댕 사냥이

만두야! 캣타워는 포기해!

반응형





탄이가 무서워 캣타워에 올라가다가

더 이상 못 가고 아련하게 쳐다만 보는 만두.




만두는 탄이가 다가오자 고개를 돌린다.




또 맞는다..

만두가 불쌍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연속으로 3대나 때린다..

내가 최강 냥아치를 데리고 왔구나..

아무 잘못도 없는 만두는

냥이들과 캣타워에서 창문 앞에

새들을 구경하고 싶을 뿐인데..



이유 없이 계속 맞는다.

만두야 취미를 바꿔보는 게 어떻겠니?

만두를 위해 캣타워를

하나 더 사야 하나 고민 중이다..




엄마 나 저 냥아치 무서워!

레나는 이제 약도 끊고 회복했다. 이쁘게 자고 있는 레나 공주. 만두 오빠와 캣타워도 나눠 쓰는 착한 레나. 새로 산 장난감에 신난 냥이들. 너무 신난 레나는 두 발로 선다. 만두는 냥이들 틈에

bebelovesuna-77.tistory.com

[만두 일기] 만두 왕 삐침.

내가 삐친 이유는.. 나는 목욕하는 걸 싫어한다. 욕실에 물소리만 나도 숨기 바쁜데 아빠가 개츄르로 날 유혹 하고 목욕을 시켜서 삐쳤다.. 레나는 나를 한심하게 쳐다보고 있다. 왕 삐친 만두..

bebelovesuna-77.tistory.com

유기견 이었던 만두 이야기.

내 이름은 남동 177! 나는 유기견 이었다. 나는 인천수의사회 유기견보호소 라는 곳에 있다가 이집으로 왔다. 여기서 만두라는 새로운 이름이 생겼지 ! 나는 보호소에서 여러 밤을 지내고 불안에

bebelovesuna-77.tistory.com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