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이들 최애 댕댕이는?

포댕댕 사냥이

냥이들 최애 댕댕이는?

반응형


우리 집 인기 만점 댕댕이 베베.

레나와 탄이는 베베가 좋은가보다.

베베 자고 있는데 옆에 가서 자는 두 냥이들.



좁은데 레나는 베베 옆에 껌딱지.

탄이는 집사 발 위로 자리를 옮겼다.




자다 깬 베베 쉬야하고 오니

탄이가 형 어디 갔다 왔냐며

등 에 앞발을 올린다.

고양이들은 세상 얌전한 베베를 좋아한다.



베베는 좋아하면서

만두는 매일 패는 탄이.

탄아!! 만두 형아 좀 그만 때려!!



' 베베 '우리 가족이 된 이야기.

베베는 팡이가 별이 되어 우리 곁을 떠나고. 이틀 후 2016년 9월 22일. 우리 집의 유일한 남자 사람이 데리고 왔다. 그래.. 술을 마시고 술김에 펫 샵에서... 데리고 왔다... 밤 11시가 다 돼서.. 서울

bebelovesuna-77.tistory.com

너 냥아치니?

나는 12살 비숑 동동이다. 내 의지와 상관없이 저 고양이랑 햇수로 3년째 같이 살고 있다. 귀찮은 녀석이 또 내 옆에 있다. "엉아~ 나랑 놀자~" 나는 별로 같이 놀고 싶지 않은데 가끔 저렇게 놀자

bebelovesuna-77.tistory.com

엄마 나 저 냥아치 무서워!

레나는 이제 약도 끊고 회복했다. 이쁘게 자고 있는 레나 공주. 만두 오빠와 캣타워도 나눠 쓰는 착한 레나. 새로 산 장난감에 신난 냥이들. 너무 신난 레나는 두 발로 선다. 만두는 냥이들 틈에

bebelovesuna-77.tistory.com


고양이 따라하는 13살 댕댕이.

장난감 터널 속에 공손하게 두 손 모으고 있는 탄이. 완벽하게 숨었다고 생각하는지 꼼짝을 안 한다. 역시 장난감은 못 참지. 그래도 터널은 뒤집어쓰고 나오질 않는다. 이제 곧 13살이 되는 동동

bebelovesuna-77.tistory.com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