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고있다냥~빨리 만들라옹!

포댕댕 사냥이

내가 보고있다냥~빨리 만들라옹!

반응형

 

 

오늘도

상자에 진심인 레나.

전자레인지 선반 조립하려는데

상자에 딱 자리 잡고

간섭 중이다.




내가 보기엔

방해하는 거 같은데..

레나는 집사 힘내라고

응원한다고 한다.




킁킁.

상자 냄새가 좋고냥!





자 내가 보고있다냥.

빨리 만들라옹!




음..

이건 뭐라고 써있는고냥?

글자 보고 당황한 집사.

레나도 당황..

뭐 그림 잘 보고 조립하라냥!!





조립 설명서는 던져두고..

대충 조립하는 중..




우리 집사

똑똑하고냥!




조립설명서

뒤에는 한글이다.

거의 조립 다함..ㅎㅎ




집사 내가 있자냥~

힘내라옹!!





레나의 응원에 힘입어 완성!!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