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행복을 방해하지 말라냥!

포댕댕 사냥이

내 행복을 방해하지 말라냥!

반응형

 


지난 12월 15일 이후 한파가 지속될 때

낯선 고양이 두 마리가 찾아왔다.

한파에 먹을 것도 물도 없어 여기까지 왔나 보다.

여긴 항상 넉넉한 사료와 얼지 않은 물이 있다.

물에 핫팩 두 개!

수시로 뜨끈한 물 갈아두기.

매일 열댓 번은 더 나간다.

허리 아프다... 이제 무릎도 아프다..

아무튼 한파 때 나타나

그 뒤로 가끔 보이는 이 녀석.

첨엔 동글이로 오해했었는데

동글이보다 더 뚱뚱하고

얼굴도 대빵 더 크다!!

사료 먹다가 내가 나오면 냅다 멀리 저 멀리 튄다.

한 녀석은 멀치감치 떨어져 주는 거 다 받아먹고 간다.



나만 보면 냅다 튀는 녀석인데..

내가 잠시 병원 다녀오니

도망도 안 가고

이러고 내 가방을 소중하게 품고 있다.


나!

이 언니 가방이 맘에 든다냐!!


비켜 비켜!!

나 거기로 간다!!

그러거나 말거나.  가방은 소중하다!


 

 

 

음 스멜~~



어처구니없는 녀석..

나 가방 들고 집에 가야 하는데

한참을 저러고 있었다.

냥이 보내고 가방을 보니.

캣닢이 있었다.

약먹이는 냥이들 약 섞은 캔 안 먹을 때

살짝 뿌려주려고 가지고 다니는데

가방에 있는 캣닢 냄새에

저렇게 행복하게 있던 것이었다..

왠지 올 3월 tnr은 무지 바쁠 거 같다..

빨리 운동해야겠다.

안 그럼 내 허리가 남아나지 않을 것이다...

저 냥이처럼 사람 보면

냅다 멀리 튀는 냥이들은 잡기 더 힘든데...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