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얼굴에 난폭한 냥이.

포댕댕 다섯냥이

귀여운 얼굴에 난폭한 냥이.

반응형
세마리-고양이-사료-먹는중.


비는 오락가락 강풍이 엄청나게 부는 저녁.

오늘도 모인 냥이들.

소심이도 우리 집 앞에 있었다!

너 나 좋아하니?

삼색이-고양이-사료-먹는중.


보키는 아예 급식소 위로

이사를 왔다.

다리-아픈-고양이-사료-먹는-중.

다른 냥이들은

다 먹고 여기저기 정신없이

왔다 갔다 놀고 있는데...

소심이는 계속 우웅.. 거린다.

다리-아픈-고양이-사료-먹는-중.


움직이는 내쪽으로 자리 옮겨가며

먹을 거 더 내놓으라고 우웅 거리는 소심이.

소심이는 너무 많이 먹어서

배탈 날까 봐 습식 2개 닭고기 1개

츄르 1개 준다....

그거 먹고도 배가 안찼는지.. 안 간다.

노란색-고양이-사료-먹는-중


노랑이 놀다가 간식 먹으러 왔다.

템테이션 간식 정말 잘 먹는다..


다리-아픈-고양이-밥-더-달라고-째려-보는-중.


다 먹었길래 치웠더니..

소심이가 째려본다.

결국....

살짝-긁혀-피가-나는-손.

지가 앞으로 나와서

솜방망이 휘두르고 갔다.

아니 나한테 왜?ㅠㅠ

다리-아픈-고양이-그루밍-하는-중.


나를 때리고 무지 만족한 소심이.

아예 편하게 자세를 잡고...

다리-아픈-고양이-그루밍-하는-중.


쩍벌을 선보이시는 중.

아 내가 그걸 꼭 봐야 하는 거야?ㅎㅎㅎ

다리-아픈-고양이-그루밍-하는-중.


열심히 응꼬 그루밍하시는 소심님..

내손에 피 보고 무지 만족 하나보다.ㅎㅎ

귀여운 얼굴에 무지 난폭하다!

그래도 귀여움!!!

소심이 한테 맞긴 했지만..

노랑이가 언니 맞는거 보고

바로 쫓아 가서 때려줬다.ㅎㅎ

뚱뚱-하고-귀여운-고양이-바닥에-엎드려-쉬는-중.


빵빵이는 바람이 제일 시원한

자리에 엎드려

쉬는 중이다.

뚱뚱-하고-귀여운-고양이-바닥에-엎드려-쉬는-중.


뚱뚱해서 귀여운 우리 빵빵이.ㅎㅎ

뚱뚱-하고-귀여운-고양이-빵빵아!-이름-부르니-예쁘게-쳐다보고-있다..


빵빵 아! 부르면

예쁘게 쳐다 봐 준다.

이러니 내가 너희를 사랑할 수밖에!!



애정표현이 살벌한 편.

밥시간 잘 맞춰서 오는 소심이. 중성화 수술하기 전부터 나 있을 때 밥 먹으러 잘 오더니 수술 후에도 밥시간은 잘 지킨다. 그런데.. 입맛이 까다로워진 소심이. 새로 산 주식 파우치 조금 맛보고

bebelovesuna-77.tistory.com


언니 나 뚱뚱해?

집에서 나와서 현관 마지막 계단 딱 내딛는데 내 앞쪽에서 노랑이가 쓕~ 노랑이 뒤로 둥이가 쫓고 있었다. 쓰레기 버리려고 들고 나왔다가 내려놓지도 못하고 들고 쫓아갔는데 놓치고 저기 멀리

bebelovesuna-77.tistory.com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